친구랑 연남동 파스타 먹다 싸웠네요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친구랑 연남동 파스타 먹다 싸웠네요

profile_image
다람지통신
2025-08-28 06:25 340 1

본문

저번주에 연남동에 파스타 괜찮은 집 생겼다길래 오랜만에 친구랑 갔는데, 그놈의 알싸한 맛 가지고 말다툼 남. 아 저거 정말 취향 확실히 타는구나 싶었음. 나는 약간 매콤한 느낌 좋아해서 완전 만족했거든요. 근데 친구는 처음엔 좋다가 점점 화난다고 투덜대서... 결국 사이좋게 번갈아 한입씩 먹긴 했는데, 둘 다 자존심 센 스타일이라 서로 파스타 남은 거 먼저 안 집으려고 눈치만 보다 나옴ㅋㅋ 담엔 그냥 무난한 김치찌개나 먹기로 합의봤네요. 혹시 연남동에 맛집 아는 분 있으면 추천 좀 해줘요. 이젠 진짜 안전빵으로 가야 될 듯!

댓글목록1

초코도넛님의 댓글

profile_image
초코도넛
2025-08-27 23:52
연남동 그쪽 맛집 진짜 다양해서 선택하기 어려운 것 같아요. 저도 매번 친구랑 메뉴 골라서 고민하거든요.
게시판 전체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