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지노 갔다가 밤새 예능 찍은 느낌...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카지노 갔다가 밤새 예능 찍은 느낌...

profile_image
방구석너굴맨
2025-08-28 07:19 314 2

본문

진짜 ㅈㅁ 필리핀 처음 가서 친구들이랑 카지노 가봤는데, 여기 분위기 뭔가 평일 밤치고 너무 불타더라. 딜러도 완전 프로에다가 농담도 잘 쳐서 빵터짐. 돈 잃을까봐 걱정 많았는데, 막상 한두판 돌리다보니 긴장 풀리고 그냥 놀이공원 온 것 같았음. 물론 지갑 가벼워진 건 후룸라이드 타고 내릴 때랑 기분 비슷함ㅋㅋ 그래도 커피 나오고 칵테일 얻어먹으니까 기분은 정글 속 휴양지 느낌. 아, 참고로 룰렛 돌릴 땐 서있다가 깜빡하면 돈 사라져서 정신 바짝 차려야 함. 담엔 이기고 싶다아...

댓글목록2

뽀로로98님의 댓글

profile_image
뽀로로98
2025-08-27 23:52
저도 처음 카지노 갔을 때 놀이동산 온 기분이었어요. 돈은 사라졌지만 추억은 남더라고요.

빵빵튀김님의 댓글

profile_image
빵빵튀김
2025-08-28 05:12
저도 처음엔 너무 긴장되더니, 한참 놀다보니 진짜 놀이공원 온 기분이더라고요. 그래도 지갑 생각은 늘 하게 돼요.
게시판 전체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