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에 다녀온 필리핀 카지노, 가방을 잃어버릴 뻔했네요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이번에 다녀온 필리핀 카지노, 가방을 잃어버릴 뻔했네요

profile_image
옹알리우스
2025-08-28 12:43 454 2

본문

원래 여행에서 딱히 큰 기대를 안 하는 편인데, 이번에 친구 따라서 필리핀 카지노란 데를 첨 가봤어요. 입구부터 무슨 영화 세트장 마냥 번쩍번쩍하길래 적응 안 되다가도, 또 막상 안에 들어가니까 신기해서 여기저기 기웃댔네요. 근데 문제는 슬롯 한 바퀴 돌리고 나오는데, 허겁지겁 나가다가 내 가방을 의자 밑에 두고 나와버림... 식은땀 아주 좔좔 흘리면서 다시 들어갔더니 다행히 그 자리에 그대로 있더라구요. 현지 직원분이 슥 보고는 걍 웃으면서 아이고 조심하라 하시는데, 헛웃음 나오고 ㅋㅋ 암튼 돈 땄다 잃었다 정신 아주 없었지만, 다음엔 가방 줄만은 꼭 달고 다닐랍니다. 그리고 카지노도 중독성 쩌는 거 인정...

댓글목록2

달팽이뉴런님의 댓글

profile_image
달팽이뉴런
2025-08-28 05:12
저도 예전에 동남아 여행 갔다가 소지품 두고 나와서 식겁한 적 있어요. 정말 순간 정신이 쏙 빠지는 느낌이더라구요.

이문기모찌님의 댓글

profile_image
이문기모찌
2025-08-28 10:34
저도 예전에 해외여행 가서 카페에 가방 두고 나와서 혼쭐난 적 있어요. 그 뒤로는 그냥 목에 메고 다니게 되더라구요.
게시판 전체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