친구따라 카지노 가봤는데 생각보다 덜 화려했다
박수겸둥
2025-08-29 03:07
317
1
본문
예전에 티비에서 봤던 화려한 불빛이랑 수많은 사람들 기대하고 갔는데, 막상 마닐라 카지노는 좀 덜 번쩍거리더라구요. 칩 만지작거리며 다들 진지한 눈빛에 살짝 쫄기도 했고요. 나이 지긋한 아저씨들 담배연기 속에서 삥 둘러앉아있는 게 진짜 그 동네 구멍가게 분위기랄까… 한판 해볼까 하다가 걍 뒷짐지고 구경만 하다 나왔어요. 내가 해먹을 곳은 아니구나 싶어서ㅋㅋ 혹시라도 가볼 분들, 너무 영화 분위기 기대하지 마시길. 그래도 관광 삼아서 가보는 건 나쁘지 않습니다. 약간 인생 구경 느낌? 비싼 커피 한잔 곁들이면 베스트.
댓글목록1
레몬풍선님의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