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름이 되니까 망고 생각이 한가득
세상멀쩡
2025-08-29 04:02
319
1
본문
작년에 친구들이랑 필리핀 세부로 여행 다녀왔는데, 그때 망고를 원 없이 먹었거든요. 아직도 그 달달~하고 쫄깃한 식감이 머리에 맴돌아서 환장하겠음;; 우리 동네 마트에서 파는 냉동 망고, 그거랑 진짜 망고는 비교도 안 됨. 세부 갔을 때 저녁마다 망고 디저트로 입가심했는데, 아 그거 생각난다고 또 혼자서 감성에 젖어버림. 요즘은 비슷하게 따라한다고 집에서 망고쉐이크 만들어 먹는데도 그 맛이 안 나. 해외 망고 품종이 압도적인 듯ㅋㅋ 그립다 필리핀 길거리 포장마차 망고주스 한잔…
댓글목록1
탁씨몽님의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