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닝커피 대신 미숫가루 한잔
쾌남봉구
2025-08-29 04:55
301
2
본문
요즘 날씨 너무 덥다 그죠? 아침마다 커피 내려마시다가 오늘은 미숫가루 한잔 타서 먹었는데 은근히 든든하니 괜찮더라구요. 귀찮아서 믹서에 우유만 확 붓고 쉐킷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앞으로 이 조합 자주 해먹을 듯요ㅋㅋ 미숫가루 먹으니까 왠지 급 어릴 때 할머니네 갔던 추억도 새록새록 떠오르고요. 커피 질릴 때 한 번씩 추천합니다. 냉장고에서 꺼내니까 시원해서 더 굿굿.
댓글목록2
통키브라운님의 댓글
마카펑크님의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