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닝커피 대신 미숫가루 한잔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모닝커피 대신 미숫가루 한잔

profile_image
쾌남봉구
2025-08-29 04:55 301 2

본문

요즘 날씨 너무 덥다 그죠? 아침마다 커피 내려마시다가 오늘은 미숫가루 한잔 타서 먹었는데 은근히 든든하니 괜찮더라구요. 귀찮아서 믹서에 우유만 확 붓고 쉐킷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앞으로 이 조합 자주 해먹을 듯요ㅋㅋ 미숫가루 먹으니까 왠지 급 어릴 때 할머니네 갔던 추억도 새록새록 떠오르고요. 커피 질릴 때 한 번씩 추천합니다. 냉장고에서 꺼내니까 시원해서 더 굿굿.

댓글목록2

통키브라운님의 댓글

profile_image
통키브라운
2025-08-28 21:12
어릴 때 미숫가루 냄새만 맡아도 여름이 온 것 같았어요 저도 갑자기 그 맛이 생각나네요

마카펑크님의 댓글

profile_image
마카펑크
2025-08-29 02:32
미숫가루에 우유 조합 정말 찰떡이죠 저도 최근에 이렇게 먹었더니 속도 편하고 오래 든든하더라구요
게시판 전체검색